대변혁의 시대를 통과하고 있는 한국 교회는 심각한 존재론적 위기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도덕적 해이와 급속한 과학 기술 문명의 발전, 세속화의 거센 파도 속에서 교회는 방향을 상실한 듯 합니다.
그러나 교회가 가야할 길은 자명합니다.
본질에 충실하면서 창의적 사역을 통해 선교적 돌파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이를 위해 프레시 컨퍼런스는 지난 10년 간 한국교회가 시도해 온 선교적 노력을 되돌아보고,
하나님께서 만들어가시는 새로운 흐름의 맥을 찾는 시도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한국과 미국의 선교적 교회 운동가, 학자, 분석가, 문화사역자, 도시사역자, 개척자 등이 함께 모입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운동을 평가하고 미래적 대안을 찾아 가는 과정 속에서
우리 자신은 각자의 영역에서 감당해야 할 사명과 사역을 구체화 시키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도전과 모험의 장이 될 fresh conference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Fresh Movement는 Future, Revival, Engage, Serve, Harvest를 추구하는 교회와 성도의 연합운동입니다.
특별히 Fresh Conference는 교회의 선교적 회복과 부흥을 지향합니다. 매년마다 개최되는 컨퍼런스를 통해 교회는 시대에 맞는 방향성을 설정하고 리더는 사역을 위해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습득하고, 성도들은 일상의 선교사로 살아가는 훈련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한 집단 지성과 새롭고 모험적인 선교적 상상력이 넘치게 될 Fresh Conference !
시대적 대안이 될 것입니다.